색채학

주황색에 관심 있다면

4월의 퍼스널컬러 2022. 11. 3. 18:10
728x90
반응형

 

 

주황색

 

가시광선 스펙트럼에서 노란색과 빨간색 사이의 색입니다. 인간의 눈은 대략 585에서 620 나노미터 사이의 우세한 파장으로 빛을 관찰할 때 오렌지를 감지합니다. 

 

주황색 또는 주황색은 빨간색과 노란색의 조합이므로 우리의 사고와 상징주의에서 부차적인 역할을합니다.

우리는 주황색 이전에 빨간색 또는 노란색을 생각하므로 주황색만을 상징하는 개념은 거의 없습니다.

그 이름은 이전에 이국적인 과일이었던 과일에서 유래했습니다. 우리 주변에서 우리는 일몰, 머리카락, 뜨거운 금속과 같은 것들이 실제로 주황색일 때 일반적으로 빨간색과 연관시키기 때문에 실제보다 적은 오렌지를 봅니다.

 

 

주황색은 열정과 승영을 의미하며 매우 밝거나 다소 붉은 색일 때 열정과 열정을 나타냅니다.

주황색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가을을 할로윈, 태양, 오렌지 과일과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정확하지 않습니까?

그 중 할로윈은 아이들이 "트릭 오어 트릿"이라고 말하고 과자를받을 수있는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이것은 "재미", "사교적", "즐거운"과 같은 긍정적 인 의미를 포함하는 주황색의 전형적인 의미 중 하나입니다.

재미, 사교성, 기쁨의 색 중 하나이며, 단결하고 조화를 이루며  로마인들이 바커스라고 불렀던 디오니소스는 다산, 술 취함, 포도주의 신, 세상 오락의 신으로 주황색을 사용했습니다

풍미가 가득한 색이며 맛있고 향기로운 색이며 더 많은 향기가있는 색입니다 :

빨간색은 달콤하고 노란색은 산성이므로 달콤 씁쓸한 것은 주황색입니다.

살구, 복숭아, 망고, 당근, 연어, 랍스터, 청량 음료, 소시지 등 오렌지색을 많이 먹습니다.

폭행되거나 구운 모든 것 외에도 주황색입니다.

 

 

 

 

주황색 효과

주황색 조명은 소위 따뜻한 색상이므로 식당에서 따뜻한 주황색 조명을 사용하면 음식이 더 맛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침실에 따뜻한 주황색 조명을 사용하고 간접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만들면 휴식 효과가 엄청납니다.

살롱같은 샵에서 간접 오렌지 따뜻한 빛을 사용하기 때문에 마사지를받는 동안 모르게 잤습니다. 또한 발생하는 주황색 효과입니다. 물론 호텔 및 기타 장소의 샹들리에는 형광등 대신 따뜻한 주황색 조명을 사용합니다.

또한 피부 톤을 아름답게 보이게 하고 액세서리를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호텔은 또한 사교 공간이기 때문에 오렌지를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대리석이 있습니다.

 

 

 

 

마케팅의 주황색

마케팅에서 색상의 심리학은 비즈니스의 기본 분야입니다.

색상은 소비자 선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오렌지는 에너지, 균형, 우정, 용기, 야망및 이해를 전달합니다. 우호적으로 의사 소통하고 낙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을때 사용할 수 있다

오렌지는 십대들과 의사 소통하고 싶을때 아주 좋습니다. 그러나 고급스럽고 전통적이며 더 심각한 브랜드의 경우이 색상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으면 의사 소통하려는 특성에 대한 인식이 사라집니다.

 

 

마케팅에서 주황색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열정, 역 동성 및 우정 오렌지는 젊은 사람들에게 매우 가까운 긍정적인 색입니다.
  • 빨간색과 마찬가지로 에너지를 자극하지만 공격성이 없어 더 재미 있습니다. 그래픽 요소를 강조 표시하는 데에도    적합합니다.
  • 동양 문화에서 널리 사용되며 긍정, 이타주의 및 공감을 회상합니다.
  • 브랜드는 젊고 활기차고매우 신선하고 현대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사랑에 빠진 오렌지 색

사랑의 색은 빨간색이라고 믿어지나요?

여자에게 빨간 장미를 보내는 것은 해석의 여지가 거의없는 모든 사람에게 웅변적인 메시지입니다.

이 오만한 사랑의 충동의 메시지를 약화시키기 위해 아름다운 오렌지 장미 꽃다발로 충분합니다.

 

실제로 노란색의 광도와 합리성은 빨간색의 파열을 완화하고 균형을 유지하며  파생된 오렌지는 한편으로는 빨간색과 같은 웅변적인 사랑의 메시지입니다.

에로스의 부담을 표현하는 데에도 적지 않습니다. 실제로 섹슈얼리티와 가장 높은 수준의 정욕을 상징합니다.

이 색의 기쁨과 중요한 기쁨은 성적 쾌락,사랑의 만족과 결합되어 있습니다. 크로모 테라피에서 오렌지는 신체적, 정신적 기능에 대한 해방 작용을 일으킵니다.

 

 

주황색과 몸의 관계

차크라는 몸을 일곱 부분으로 나누는 바퀴입니다. 바퀴가 일정 속도로 정상적으로 회전하면 7가지 색으로 나뉜 차크라가 아름다운 원을 그리지 만, 예를 들어 위가 화가 나지 않으면 세 번째 차크라의 바퀴가 일정한 속도로 회전하지 않고 흐릿 해지거나 원이 무너질 수 있습니다.

몸이 건강하면 7개의 차크라가 아름다운 원을 형성하고 에테르체도 정렬됩니다. 두번째 차크라는 주황색이됩니다. 주황색 몸체의 결합은 천골 주위에있을 것이며 배꼽 아래 몇 센티미터 부분이됩니다.

 

 

 

 

동양의 주황색

주황색은 특히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려는 순간에 사용되는정서적 공명의 감쇠 색상입니다.

시각화를 통해 우리는 감정적인 에너지를 긍정적인 방식으로 지시하도록 마음을 훈련 할 수 있습니다.

약간 주황색 노란색에서 진한 빨간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색상이 모두 단순히 사프란이라고합니다.

힌두교 및 불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아시아 전역의 승려와 성인이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동양에서 주황색의 의미입니다.

 

  • 불교 -  주황색 또는 더 정확하게 사프란은 깨달음의 색 완벽의 가장 높은 상태입니다. 승려의 의복 사프란 색은 기원전 5세기에 부처님 자신과 그의 추종자들에 의해 정의되었습니다. 드레스와 그 색깔은 외부 세계의 포기와 질서에 대한 헌신의 표시
  • 힌두교 - 크리슈나 신은 일반적으로 노란색 또는 주황색 노란색 옷을 입은 것으로 묘사됩니다.                                    노란색과 사프란은 또한 인도에서 사두 또는 방황하는 거룩한 사람들이 사용하는 색입니다.
  • 유교 -  고대 중국의 종교와 철학에서 주황색은 변형의 색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